1月3日,蓝鲸高尔夫球会(青年分会)在嘉信酒店举行会员及其家属共70多人参加的团拜会。
团拜会由黄金石总务主持。他说:“今天的活动是蓝鲸高尔夫球会成立以来的第一次家属参加的团拜会。长期以来,会员家属对协会的活动给予理解与支持。对此,表示衷心的感谢。”
会长奉龙军在致词中说:“去年,姜文杰会长带领全体会员,开展了很多活动,而且都很成功。今年,全体会员要通力合作,取得更好的成绩。今年的第一次活动,将是3月份举行的高尔夫比赛。”
前任会长姜文杰表示,“我任会长期间,虽然尽了力,但能力有限,肯定有不足之处。今年,我将一如既往,全力支持奉龙军会长的工作。我相信,今年在奉龙军会长的带领下,协会各项工作更上一层楼。祝在座的会员和家属在新的一年健康愉快,生意兴隆。”
接着,奉龙军会长提议,为协会的发展和大家的健康干杯。期间,孩子们到前台,跳江南style,场面顿时活跃起来了。
下一个顺序是,从奉龙军会长开始,会员们依次领自己的家属到前台做自我介绍,并给大家拜年。
最后,进行了欢快的游戏活动。我爱我老婆游戏、抢椅子游戏、孩子们吹气球、老公背老婆跑等游戏,使场内笑声掌声不断。 [朴秀男】
지난 1월13일, 다롄란징골프협회(청년분회)2013년가족모임이 다롄쟈신호텔(嘉信酒店)에서 열렸다. 이번 모임에는 회원과 회원가족 70여명이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사회를 맡은 황금석 총무는 “오늘 모임은 란징골프협회(청년분회)가 성립된 이래 처음으로 갖게 되는 회원과 회원가족들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이다. 그 사이 가족들이 협회의 활동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데 대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가족 모임의 시작을 알렸다.
봉 용군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해에 강 문걸 회장이 협회를 이끌며 모든 행사를 잘 개최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올해에도 회원들의 화합과 통합이 잘 이루어지기를 바란다며 금년 정식행사는 3월달에 개최될 골프대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 문걸 전임 회장은 “지난해 회장직을 맡아 최선을 다 했지만 미흡한 점도 많으리라 생각된다. 올해에 봉 용군 회장의 인솔하에 협회가 더욱 성장하리라 믿으며 혼신의 힘을 다하여 봉 용군 회장을 돕겠다”고 전했다. 그리고 “새해를 맞으며 회원 여러분과 가족의 건강을 하길 기원 하며 하는 사업이 잘 되길 바란다”고 인사의 말을 남겼다.
이어서 봉 용군 회장의 축배와 함께 어린이들의 강남스타일로 장내의 열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이어서 봉용군회장을 시작으로 모든 회원들이 차례로 자기 가족과 함께 앞에 나가서 가족 소개를 하고 회원들과 가족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행사의 마지막 순서로 게임의 시간을 가졌다. 아내사랑, 풍선 부풀리기, 의자 빼앗기, 남편이 아내 업고 달리기 등 다채로운 게임으로 장내의 웃음 소리와 박수갈채는 끊이질 않았다. [박수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