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月11日韩国国际学校小学部学生165名和20名的领队教师在位于普兰店的大连生生有机农业发展有限公司参加了自然体验学习。
孩子们一直食用着只在市场或超市卖的一种类型的白菜,这次通过农场体验亲手收获10余种类型的白菜,体验我们食用的农产物生长的环境并度过了愉快和有意义的一天。
지난 6월 11일, 한국국제학교 초등부 어린이 165명과 20여명의 인솔교사가 플란디엔에 위치한 다롄생생유지농업발전유한공사(유기농 농장)에서 자연체험학습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은 항상 시장이나 마트에서 파는 1가지 종류의 상추를 사먹기만 하다가 농장체험학습을 통해 10가지가 넘는 종류의 상추를 자신들의 손으로 직접 수확하고 우리가 먹고 있는 농산물이 자라는 환경을 체험함으로써 즐거움과 보람을 느끼는 하루를 보냈다.
이 날 체험은 참여한 학생들 모두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었다. 특히 여학생들은 자신들이 직접 수확한 농산물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고 새로운 체험에 대한 즐거움으로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졌다.
한국에서 20년 이상 축적된 유기농업기술을 바탕으로 친환경 유기농산물을 재배하여 각종 공해로 인한 식품오면(비료, 농약 등 화학물질)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 시키고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이념을 바탕으로 중국에 낙후한 유기영농기술을 보급 하고자 설립된 회사이다. 현재 20여 가지의 유기농산물을 생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