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月15日,大连朝鲜族企业家协会2013年新年会在富丽华大酒店举行。与会者观看了以大连朝鲜族企业家协会 2012年活动为内容的VCR,赠送了感谢牌。
郑万兴会长说:“在过去的一年半,共举行了130次活动,会员从130人增加到300人。组织了访韩、访朝活动,并与20多家银行和公司,建立了友好协作关系。
文艺演出以朝鲜族文化馆的鼓舞、金美玲和李雪花的演唱拉开了帷幕。播音员严仁善的独唱、主持人、协会会员、文化馆工作人员的表演得到了热烈的掌声。韩国知名歌手周铉美的演唱,使演出达到了高潮。台下,人们纷纷跟唱、拍照、热烈鼓掌,度过了难忘的夜晚。
지난 15일, 푸리화호텔(富丽华大酒店)에서 다롄시조선족기업가협회의 신년회가 열렸다. 이날에는 공연에 앞서 조선족기업가협회의 2012년 한 해 동안의 활동을 총정리 한 VCR감상과 감사장 전달식을 함께 가졌다.
이날 정만흥 회장은
“일년 반 동안 130회 활동을 가졌으며 회원수도 130명에서 300명 이상으로 늘어났다. 또한 한국방문, 조선방문 등의 활동을 가지는 한편, 20여 개의 은행과 담보회사와의 우호합작관계를 체결했다.” 고 밝혔다.
이어진 신년회 축하 공연의 자리에서는 문화관의 북춤, 김미령, 이설화씨의 노래를 시작으로 엄인선 아나운서의 노래 등 기업가협회 회원, 사회자, 문화관 회원 등이 참여해 공연의 흥을 돋우고 막바지에 한국가수 주현미씨가 등장해 공연의 마지막을 뜨겁게 장식했다. 가수 주현미씨의 노래에 맞춰 함께 공연을 즐기기도 하고 사진을 찍고 촬영을 하기도 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기도 했다.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