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련한국물류협회, 2015년 첫 골프대회 개최
日期:2015-04-27 浏览::11030

  지난 4 24일 대련한국물류협회의 2015년 첫 골프대회가 샤리골프클럽에서 개최되었다. 맑은 날씨로 많은 회원들은 더욱 즐겁게 대회를 즐길 수 있었다.

 

대회를 마친 후 회원들은 압구정식당에서 저녁만찬을 가졌으며 김택형 총무가 사회를 맡았다. 이자리에서  이병곤 회장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도 있지만 2015년 첫 대회를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어 다행이고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삿말을 전했다.

 

 이어서 감사패 증정식과 시상식을 함께 진행하였다. 감사패 증정식에서는 8년의 중국생활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는 하나은행 최민수 행장이 수상하였으며 이어 3년동안 물류협회를 이끌어온 성철욱 전임회장과 양동록 총무에게도 감사패를 전달 하였다.

 최민수 행장은 갑작스럽게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어 아쉽다면서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것에 감사드리며 마지막 인사를 물류협회 모임에서 하게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경기가 점차 좋아져 회원분들의 사업이 번창하여 이전의 물류협회의 활기를 되찾길 바란다는 응원의 말도 잊지않았다.

 

 이어 골프대회 시상식과 상품추점식이 진행되었다. 풍성한 상품들로 참석한 회원들 모두 상품을 받아가는 즐거움을 느꼈으며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대련한국물류협회의 2015년 첫 골프대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장은영]

 

수상자

  - 김택형

준우승 - 양동록

메달리스트 - 성철욱

  - 박홍준

  - 마이클장

 
© 2012 All Rights Reserved
辽ICP备17016904号-1